티스토리 뷰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전원 재계약이 실패했다고 합니다.


소녀시대의 수영·서현·티파니SM엔터테인먼트와의 재계약을 하지 않기로 했다고 합니다.


태연·윤아·효연·유리·써니 등 소녀시대 멤버 5인만 SM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했습니다.


긴 논의 끝에 결국 소녀시대는 완전체 재계약을 성사시키지 못했습니다.


소녀시대는 지난 8월 데뷔 10주년 기념 앨범인 정규 6집 'Holiday Night'를 발매했는데요.


이 앨범이 소녀시대 완전체의 마지막 앨범이 되었습니다. 정규 6집 'Holiday Night'로 컴백하며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재밌는 모습들도 보여주며 끈끈한 우정을 보여주었는데요.


그런 것들 때문인지 이번 재계약에 관한 결정이 더욱 아쉽게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티파니는 유학과 해외 진출등을 목표로 잡고 있으며 


수영과 서현은 뮤지컬·드라마·영화 등 연기 파트에 더 활동을 주력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각자의 계획과 꿈을 위해서 재계약을 하지 않기로 한것이라고 알렸습니다.


이번 소녀시대의 멤버 전원 재계약 실패가 연예계에 큰 타격을 입히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대중들의 반응은 안타까움 그 자체인데요. 2세대 걸그룹중 TOP으로 꼽히는 소녀시대의 갑작스런 재계약 불발에 


대중들은 놀라기도 하며 안타까워하고 있습니다.


티파니와 수영은 예상했는데 서현은 의외라는 반응들도 많이 있는 편입니다.


아마도 연기에 더 집중을 하고 싶어서 재계약을 안한것으로 생각이 되는데요.


2세대 아이돌 그룹들이 점점 사라져서 안타까운 마음뿐이네요.


제가 기억나는 걸그룹 2세대는 이제 없는 것 같네요...


많이 안타깝지만 SM을 떠나는 멤버들도 드라마나 영화를 통해서 꼭 모습을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물론 티파니는 이제 SNS를 통해서만 볼 수 있겠지만 앞으로의 활동을 응원하겠습니다.


저도 레전드 그룹의 재계약 불발 소식을 갑자기 들으니 어버버 하고 있는데요.


해체는 하지 않는다고 하니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방송에서 봤으면 좋겠습니다.


준비한 정보와 글은 여기까지 입니다. 다음에는 더 좋은 정보와 글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