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JTBC '투유 프로젝트'가 '슈가맨2'로 돌아온다고 합니다.


첫 시즌 방송 때부터 이미 시즌2 제작을 바라는 요구들이 많았고 방송에서 다 담지 못한 '슈가송'이


많았기 때문에 시청자들의 기대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시즌2 제작이 확정되었다고 합니다.


'슈가맨'은 대한민국 가요계 한시대에서 활동을 했다가 사라진 가수를 찾아 나서는 음악 예능 프로그램인데요.


의도는 좋았으나 처음에는 시청률이 좋지는 않았습니다. 파일럿 방영 결과 2화 시청률 1.8%였는데요.


반응 또한 핵노잼 이라는 반응들이 많았습니다. 그래도 제작진이 시청자들의 지적을 수용해서


2~3회 안에 재빠르게 피드백을 해서 긍정적인 반응을 받기도 했었는데요.


이 '슈가맨'이 이번 겨울에 첫 촬영을 들어간다고 합니다.


너무나도 많은 슈가맨들로 인해서 다 소개를 해드릴 수는 없지만 


노이즈, 모세, 김돈규, 인디고, 구본승, 줄리엣, 구피, 보보 등 여러 가수들이


출연을 했었고 전 그중에서 아직까지 기억에 남는 가수는 izi입니다.


어쨌든 '슈가맨'이 시즌2로 이제 돌아오는데요. 이제는 잊혀진 가수들을 찾는 프로그램이라..


전 개인적으로 좋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슈가맨' 많이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특히 전 '주니퍼'가 꼭 나왔으면 하는데요. 최근에 '너의 목소리가 보여'를 통해서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하늘 끝에서 흘린 눈물'이란 노래가 너무너무 좋아서


꼭 '슈가맨2'에 나왔으면 좋겠네요. 제가 왜 원하는지는 영상을 통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행히도 '너의 목소리가 보여'출연 후 활동을 하신다고 하시는데 그래도 '슈가맨2'에


나오셨으면 좋겠네요. '슈가맨'을 보신 분들은 나왔으면 하는 가수분들이 있으실텐데요.


꼭 그 가수분들 다 출연하셨으면 좋겠네요. '슈가맨' 애청자로써 다 들어보고 싶네요.


아무튼 '슈가맨2'가 이번 겨울에 돌아온다고 하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준비한 글은 여기까지 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고 다음에는


더 좋은 정보와 글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