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BS2에서 방영 예정인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의 참가자들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최근 '더유닛'이 슈퍼슬로우 티저와 남녀 단체곡인 '마이턴(My Turn)', 남자곡 '빛(Last One)'을 공개한 후


폭발적인 반응을 받으며 참가자들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는데요.


이에 대중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참가자들의 특별한 이유를 찾아와봤습니다.


일단 단체곡과 남자곡의 뮤직비디오를 준비를 했습니다.


*완성된 비주얼


자세히 보고 오래보면 더 사랑스럽다는 '더 유닛' 참가자들의 우월한 비주얼이 화제입니다.


지난 13일 남녀 단체곡인 '마이턴(My Turn)'이 공개된 후 잠깐 등장한 것으로 완벽한 비주얼을


뽐내는 참가자들로 인해서 각종 포털 사이트에 화제가 되고 있는 것입니다.


4분이라는 짧은 시간에 뮤직비디오 속에 각자의 개성과 매력으로 대중들을 매료시키고 있는데요.


거의 뮤직비디오에서 몇초 나오는 정도인데 비주얼을 뽐낸다고 하니 엄청난 참가자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검증된 실력


비주얼뿐만 아니라 가장 크게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은 바로 참가자들의 실력인데요.


뮤직비디오 속 딱 떨어지는 참가자들의 칼군무는 시선을 강탈하며 뜨거운 반응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대부분 데뷔 경험이 있던 참가자들이기 때문에 실력은 이미 입증된 상황인데요.


7일이라는 촉박한 준비기간 동안 완벽한 무대를 선보일 수 있었던 것은 바로 참가자들이


기본기가 탄탄하고 내공까지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다고 보고 있습니다. 이에 검증된 실력으로


'더 유닛'에 참가한 참가자들의 도전기에 궁금증이 더욱 증폭되고 있습니다.


애초에 다들 기획사가 있고 그동안 연습해왔었기 때문에 실력때문에 논란이 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간절함과 열정


'더 유닛'에는 데뷔 후에도 대중들에게 보여주고 싶었지만 보여주지 못했던 자신의 끼와 재능을


보여주려는 참가자들이 모였는데요. 보여주지 못한 가능성을 모두 보여줄 수 있는 기회를 통해서


무대 위에서 가능성을 보여주고 싶은 참가자들의 간절함은 이미 네티즌들에게 전해졌습니다.


무엇보다 지난 17일 공개된 뮤직비디오 준비 과정을 담은 영상 속 최선을 다해서


노력을 하고 있는 참가자들의 모습이 담겨 간절함을 전하고 있는데요.

밤낮없이 연습에 몰두하고 열정이 가득한 참가자들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기대가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처럼 비주얼과 실력, 간절함, 열정이 '더 유닛'을 더욱 기대하게 하고 있습니다.


네티즌들은 KBS가 또 하나의 프로그램을 표절을 했다는 반응과 실력을 발휘하지 못한 참가자들이


제대로 끼와 재능을 보여주었으면 좋겠다는 반응을 보여주었습니다.


저도 '더 유닛'이 표절 느낌이 나는 건 KBS의 문제이니 비판 받아 마땅하고 비난 받아도 마땅하지만


'더 유닛'에 참가하는 참가자들이 보여주지 못한 실력과 재능을 발휘해서 좋은 결과를 이뤄내었으면 좋겠습니다.


준비한 글은 여기까지 입니다. 다음에는 더 좋은 정보와 글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